본문 바로가기
Food

삼립 미각제빵소 초코청크케익 맛과 성분 칼로리 가격

by 슌스 2020. 6. 11.

 

 

GS편의점을 갔다가 내 눈에 띈

미각제빵소 초코청크케익

 

미각제빵소 빵은 먹어본적이 없는데

평도 좋고 프리미엄 어쩌고 하길래

궁금했었다.

카스테라롤, 이즈니 버터브레드

그리고 초코청크케익 이렇게 3종류가 있길래

초코청크로 픽~!

 

 

 

 

미각제빵소 브랜드

삼립에서 만든거였구나~

 

"2019년도에 런칭한 브랜드로

까다롭게 엄선한 원료와

차별화된 공법으로 만들어

빵의 본질에 충실한 프리미엄 베이커리!!"

라고 설명되어 있음

 

 

 

 

 

"전 제품 1등급 밀가루를 사용하여

빵의 기본부터 차별화 된 미각제빵소는

일반 리테일부터 베이커리 전문점까지

납품하는 역사와 전통을 가진

삼립의 제빵 전문 놓아후를 담았다!!"

라고 하네.

 

"24시간 가장 가까운 곳에서 만나는

맛있는 빵, 미각제빵소"

 

이게 가장 큰 메리트인듯ㅋㅋㅋㅋ

 

 

 

 

 

유통기한을 보니 납품된 빵은 약 일주일간

먹을 수 있는것 같다.

 

 

 

 

 

초코청크총 내용량 170g

칼로리는 747kcal

 

이거 하나 다 먹으면 한끼 식사 칼로리구나!

 

 

 

 

 

초코청크에 사용된 초콜릿은

본고장인 벨기에산 코코필링을 사용하여

깊고 진한 초코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한다.

 

 

 

 

 

가격은 2,800원

이 브랜드가 런칭후 1년동안 1600만개를

판매했다고 하니 재료 하나하나 따져 먹는

요즘 사람들에게 어느정도 먹힌듯 싶다.

 

 

 

 

 

맛은 둘째치고라도

초콜릿을 때려 부은듯한 비주얼

 

 

 

 

 

파운드케익처럼 생겼는데

맛은 어떨지 궁금

 

 

 

미각제빵소 초코청크케익

 

 

브레드나이프로 자르니까

부스스 부서지는 텍스처

생긴것만 보면 브라우니 같은 느낌도 있지만

초코머핀에 가까우며

머핀보다도 좀 더 드라이하다.

 

 

 

 

 

이거 진짜 맛은 초코머핀ㅋㅋㅋ

근데 너무 퍽퍽해서 우유나 커피없이는

못먹을 것 같다.

 

초콜릿 맛이 진해서

우유나 커피랑 같이 먹으면 겁나 잘 어울림

 

 

 

 

 

한입 먹고 커피 마시고

한입 먹고 커피 마시고ㅋㅋㅋ

 

안그럼 목메고 숨 못쉼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