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엉클샘 팬케이크 Uncle Sam's Pancake 이태원 경리단길 맛집

by 슌스 2020. 5. 4.

 

햄버거, 피자는 Not bad.

 "있으면 먹고 없으면 말래ㅡ,.ㅡ"

 

팬케이크, 와플은 So good! :)

너무 좋아함!

 

 

 

 

그래서 갔다~ 엉클샘 팬케이크!

 

팬케이크 검색하니까

여기저기 나오는데

여긴 미국식이래

 

마침 미국교포 친구와 가는거라

고민없이 이곳으로 Pick~!

 

 

 

 

 

내부 분위기 너무 과하지않고

적당히 꾸민듯 편해서 좋았음

 

서버분이 외국인이신데

완전 친절하고,

한국말도 잘하심 :)

 

 

 

 

 

테이블 한켠에는

여러가지 소스들이

취향껏 먹으라고 준비되어 있다.

 

스리라차 소스

(어~! 이거 나의 야식용 저칼로리 소스인데ㅋㅋㅋ)

 

하인즈 케찹

(내가 가장 좋아하는 케찹!!!>.<)

 

그리고 머스타드소스와 시럽

 

 

 

 

 

이런거 먹을때 음료고민 No no!

무조건 아이스 아메리카노지~!

 

 

 

 

 

친구가 미국에서 오믈렛을

즐겨먹었다고해서

미트 오믈렛 주문함

 

(여기 오시는 분들 대부분이

이 메뉴를 추천하기도 했고ㅋㅋㅋ)

 

난 오믈렛보다 팬케이크 덕후여서

딱 한장있는 저 팬케이크를

눈독들이고 있었음ㅋㅋㅋ

 

 

 

 

 

음.... 근데 여긴,,,

아주 맛집은 아닌 것 같다.

내가 뭐 이런 맛을

잘 아는 사람도 아니지만...

 

그래도 사람 다 똑같잖아ㅋㅋ

먹어보면 느낌 오잖아!

 

같이 간 친구도 한국 온 이후로

피자나 이런 류의 음식은 입맛에 안맞아서

피하고 있었는데,,,

먹기야 잘 먹고 있다지만

그냥저냥 먹을만한 맛이라고...

 

 

 

 

 

 

프렌치토스트를 너무 좋아해서

팬케이크를 떨쳐내고

프렌치밴드로 시킴..

 

내 위장이 2개만 되었어도!

둘 다 먹고 싶었지만

그래도 오믈렛 옆에 저 팬케이크

흐흐흐흐.......

 

 

 

 

 

근데 비주얼만큼 맛이 안따라와서

너무 안타까웠음ㅠㅠ

저렇게나 맛있어 보이는데!

어째서 맛이 이정도뿐인거지!!

 

그냥 정말 딱 중간맛인듯

슬퍼ㅠㅠ

 

 

 

 

 

녹사평역 대로변에 있어서 찾기 쉽고

편안한 분위기로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면서

식사하기에는 정말 좋음 곳~!

맛은 너무 기대하고 가면 안됨

 

 

 

 

아이스 아메리카노

 

 

 

엉클샘 팬케이크 Uncle Sam's Pancake

 

맛 ★★☆☆☆

분위기 ★★★☆☆

서비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