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우면동 르레브 Lereve 디저트 카페 마들렌 스콘 케이크 맛집

by 슌스 2020. 5. 1.

 

 

요즘 스콘에 꽂혀있다보니

찾아냈다 스콘 맛집~!

 

 

 

 

우면동 삼성 R&D센터 근처에 있는

르레브 디저트 카페

 

 

 

 

 

 

들어가면 바로 디저트들이 보이는데

오늘은 휴일이어서

디저트 종류가 많지 않은듯

 

 

 

 

 

 

다행히 기본 스콘은 있었어!

난 그냥 플레인이 먹고싶었으니까~

 

 

 

 

 

마들렌도 있고~

이건 다음에 먹어보자!

 

 

 

 

 

이거 맛있음! >.<

심재 스콘과 비교하자면,,,

텍스처 차이가 엄청남!

심재는 많이 바삭하고

르레브는 안이 많이 촉촉한데

너무 촉촉해서 질척질척?

하다고 느낄 수도 있음

 

그치만 너무 담백하고 맛있당 으헤헤

커피랑 먹으면 잘 어울림~!!

 

 

 

 

 

흑임자 휘낭시에는 주문했으나 못 먹음

동생이 한입먹고 맛없다고 해서

굳이 배도 부른데

맛없을걸로 채우지 말자 싶어서,,

안 먹었다.

 

 

 

 

 

 

여긴 흑임자 치즈케이크가 유명한것 같던데

오늘은 케이크 종류는 보이지 않더라.

 

 

 

 

 

 

갠적으로 마카롱을 그리 좋아하지 않지만

현미 인절미로 골라보았다~

 

 

 

 

 

 

내가 고른 생크림 버터스콘, 흑임자 휘낭시에

그리고 현미인절미 마카롱

 

 

 

 

 

 

커피 기다리는 동안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내부구경~!

 

 

 

 

 

 

이런 느낌 너무 좋아~!

 

 

 

 

 

 

작지만 아기자기한 공간~!

 

 

 

 

 

 

이 주변을 그렇게 많이 다녔는데도

이 카페를 첨 와본단게 놀라울뿐ㅋㅋㅋ

 

역시 사람은ㅡ,.ㅡ

보고싶은 것만 보나부다.

 

 

 

 

 

 

모든 주문을 마치고 밖으로 나옴~!

 

 

 

 

 

 

커피약간 떫은 맛이 살짝 있어서

더운 계절에 마시기에 너무 좋을듯

 

스콘 생각나면 나 이제 스타벅스까지 안가도 돼!ㅋㅋㅋㅋ

울동네 르레브로 가면 된다~!!!

 

 

르레브디저트

맛 ★★★★☆

분위기 ★★★☆☆

서비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