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hat to do first?

핸드폰으로 구글 계정 삭제 완전 간단해~!

by 슌스 2020. 5. 28.

 

 

어쩌다보니 구글 계정이 4개나 되어서

핸드폰을 리부팅할때마다 

아주 그냥 난리가 났음

 

몇번이고 구글 계정 삭제를 시도했다가

뭐가 막 복잡해 보여서 포기하고

또 포기하고...

 

그런데 어젯밤 잠들기전

갑자기 느낌대로 쭉쭉 해봤더니

한큐에 삭제가 되었다!!

 

너무 간단해서 그동안 왜 헤맨건지

이유조차 모르겠음ㅋㅋㅋㅋ

 

삭제후 구글계정 관련 포스팅을 뒤져봤는데

막 핸드폰 설정에 들어가라고 하고

폰 계정에 들어가라고 하고

물론 어려운 방법은 아니지만

나중에 필요할때 바로 생각날 것 같은

방법은 아닌것 같아서...

 

 

그래서 내 느낌대로 진행했던

순서를 공유해본다!

 

 

1. 핸드폰에서 구글로 들어간다.

 

 

 

2. 오른쪽 상단에 있는 계정아이콘

으로 들어간다.

 

 

3. 그럼 이런 페이지가 뜨는게 여기서 '이 기기에서 계정 관리' 클릭

 

 

4. 그럼 리스트가 쭈르륵 보인다.

구글 계정 클릭~!

 

 

5. 후흣~! 드뎌 찾았다 이놈!!

계정삭제 클릭 :)

 

 

일반적인 계정 관리와

크게 다르지 않은것 같은데

그동안 나는 왜 헤맨걸까?

 

아무튼 깔끔하게 해결되어서

속이 다 후련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