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송도 마카롱 에그타르트 디저트 카페 '그날오후' 맛집

by 슌스 2020. 5. 15.

 

 

송도에 일이 있어서 갔다가

볼일을 보고나니 급출출ㅡ,.ㅡ

근처에 있는 디저트카페에 들림

 

 

 

 

 

오~! 내가 좋아하는 홍콩와플도 있고

마카롱이랑 허니브레드도 있네!

 

 

 

 

 

요즘 와플이 너무 먹고싶었던터라

고민없이 고고~!

 

 

 

 

 

아담하지만 화이트톤의 깔끔한 실내가

차분하면서 따뜻한 느낌~

 

 

 

 

 

이미 메뉴를 정하고 들어온터라

메뉴판은 의미없다.

난 와플 먹을거니까~!

 

 

 

 

 

여러종류의 마카롱에 에그모닝도 있음

에그샌드위치 좋아하는데...

잠시 고민했지만 이번엔 포기하자!

 

 

 

 

 

오~ 여기 에그타르트도 있다!

 

결국은 아이스 아메리카노,

홍콩와플, 에그타르트 이렇게 주문완료ㅋㅋㅋ

 

 

 

 

 

화이트톤에 모던한 분위기의

실내가 엄청 깔끔한 느낌

 

 

 

 

 

날씨가 흐린데도 안에는 밝고

포근한 느낌으로 여기 사진 진짜 잘나옴

인스타 사진찍기 좋겠다.

 

 

 

 

 

한쪽 벽면에 걸려있는 고양이와 강아지사진

사장님과 현재 동거중인 아이들이라고~

 

 

 

 

 

만화 속에서 튀어나온 냥이같네

고놈 참 귀엽고만ㅋㅋㅋ

 

 

 

 

 

날이 좀 흐리긴한데 야외에서 쉬고싶어서

밖에 테이블로 자리를 잡음.

 

 

 

 

 

밖에다 짐을 푸니까 방석까지 챙겨다주심

겁나 친절하심

 

 

 

 

 

에그타르트는 항상 나에게

뒤통수를 치는 디저트인데ㅋㅋㅋ

 

노릇노릇한 겉모습에 끌려서 주문했다가

너무 달아서 한개 다 먹기도 힘들어 한적이

한두번이 아니다.

 

오~ 그런데 여기 에그타르트는

달지 않고 바삭바삭해서 너무 좋았음!

 

 

 

 

 

배가 고파선지 먼지 몰라도

정말 맛있게 먹었다.

바로 흡입해버림ㅋㅋㅋㅋ

 

 

 

 

 

오랜만에 먹는 홍콩와플~

겉바속촉에 따뜻해서 이것도 금새 흡입함

 

 

 

 

 

근데 생크림 양이 와우!!!!

진짜 겁나 많다.

난 생크림을 많이 먹지 않아서

저거의 반에 반을 남기긴 했지만

생크림 좋아하는 사람들에겐 천국일듯ㅋㅋㅋ

 

 

 

 

 

낯선 동네에서 만족스럽게 배채우고

편하게 쉬다가 나왔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