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청담동 남산터 부대찌개 떡볶이 수제베이컨 폭찹 맛집

by 슌스 2020. 7. 22.

 

날씨가 흐리면서 습하고

비도 자주 오다보니 국물요리가 땡기네~

 

마침 부대찌개 맛집이 있다고

가자고해서 즐거운 마음으로 고고~!

 

청담동 로데오거리역 근처에 있는 남산터

이름만 들었을 땐 남산 근처에 있는건줄ㅋㅋㅋ

 

 

 

 

 

워우~! 24시 영업!

집에서 6~7km 거리여서

언제던 배고프면 갈 수 있겠구나!

 

언제라도 갈 생각을 한다는건

여기 음식이 정말 너무 맘에 들었단거!+_+

 

 

 

 

깔끔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실내이고

밑반찬 3가지(소세지, 미나리, 무채) 나오는데

구색맞추기 식의 성의없는 찬들이 아니라

입맛을 돋구워주는 찬들로

꽤 괜찮았음!

 

 

 

 

 

주방쪽 인테리어가 겁나 느낌있다.

투박하면서도 차분하고 클래식한 느낌 :)

 

 

 

 

 

너무 배고파서 메뉴판을 보지도 못한채

밑반찬만 계속 집어먹고 있었음ㅋㅋㅋ

또 사진으로 제대로 메뉴를 보는구나+_+

 

 

 

 

 

우린 수제베이컨 부대찌개로 8인분 시켰다.

인원은 7명인데ㅋㅋ 8인분 시킴ㅋㅋㅋㅋㅋㅋ

 

 

 

 

 

두둥~! 드디어 부대찌개 나옴!

와~ 내가 정말 좋아하는 맛임+_+

놀부보다 칼칼하면서 매콤하고 시원하다!

 

이런 부대찌개 너무 좋아함!

의정부 부대찌개는 멀어서 자주 못가고

남부터미널에 있던 부대찌개 맛집은

없어지는 바람에 항상 만만한 놀부만 갔었다.

 

 

 

 

 

폭찹구이도 정말 맛있음

그냥 볼 때는 별 기대 없었는데

입 안에 한번 넣으니까 계속 들어간다.

 

 

 

 

 

이 집 진짜.... 버릴 메뉴가 하나도 없단걸

다시 한번 느낀게,,, 와! 부대 떡볶이!

떡볶이가 정말 너무너무너무 맛있다.

떡도 길쭉 길쭉한 밀가루 떡에

칼칼하고 매콤한 양념이 대박임!

 

부대찌개, 폭찹 다 맛있었지만

배가 부를대로 불러서 먹었는데도 불구하고

이 떡볶이가 가장 맛있었음ㅋㅋㅋㅋ

 

 

 

 

 

여긴 여럿이 가서 골고루 먹어야 하는 집~!

하나만 먹기엔 다른 것들도 너무 맛있다.

사진 보니까 또 침 넘어가네ㅋㅋㅋ

 

 

 

 

댓글